몬주익 언덕 가는 방법 (How to get Parc de Montjuic)

HOLASPAIN 0 32774

몬주익 분수쇼를 보러 야간에 가는 것 뿐 아니라 몬주익 언덕에 올라 바르셀로나 시내를 한눈에 품을 수 있는 기회를 만끽하세요!

 

 

 

몬주익은 Mont Juic, 유태인의 언덕을 뜻하는 말로, 많은 유태인들이 처형을 당했던 곳입니다. 그래서 눈물의 언덕으로 불리기도 하나, 현재는 바르셀로나를 찾는 여행객들이 야경 또는 전망을 감상하기 위해 꼭 찾는 관광지입니다. 

 

몬주익 언덕 Parc de Montjuic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케이블카, 푸니쿨라, 지하철, 버스로 갈 수 있습니다. 

 

 



 

 

<몬주익 언덕 가는 방법> 

 


몬주익 케이블카




1. 푸니쿨라-케이블카 타고 가기


지하철 Paral·lel이라는 역에서 하차한뒤, 등산열차 푸니쿨라를 타고 Parc de Montjuic에 내려, 케이블카를 타고 종점에서 하차합니다. 몬주익 성까지 도보로 3-5분 소요됩니다. (푸니쿨라도 T10으로 사용, 환승 가능합니다)

 

▼ Parc de Montjuic 지하철 역  


 

 


▲ Parc de Montjuic 지하철 역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몬주익케이블카 탑승장이 있습니다. 

 


 

 

케이블카 시간: 

1월,2월,11월,12월: 10:00~18:00

3월-5월: 10:00~19:00

6월-9월: 10:00~19:00

10월: 10:00~19:00

 

 

 

온라인 예약시 위의 가격으로 할인된답니다. 

사이트링크: http://www.barcelonalowdown.com/barcelona-cable-cars/

 

더 많은 몬주익 케이블카 할인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몬주익 케이블카 할인정보 바로가기




2. 바르셀로네타 해변에서 케이블카 타고가기



▲ Barcelona Port Cable Car

 


 

 

 

지하철 L4 Barceloneta 역(바르셀로네타해변)에서 내린뒤 Tower of San Sebastian으로 이동하여 케이블카를 탑승하면 마라도르 Mirador 전망대까지 갑니다. 여기서 몬주익 성까지 도보로 15분 더 걸어야 합니다.  

 

 

 

 

편도 11유로, 왕복 16.50유로 

예약 사이트: http://www.barcelonalowdown.com/barcelona-cable-cars/




3. 버스 - 케이블카 타고 가기


바르셀로나 TMB 버스 55번을 타고 Pl Dante 정거장에서 내립니다. 버스 하차 후, 버스를 타고 왔던 방향으로 3분 정도 걸어내려가면 몬주익 케이블카 탑승장으로 갈 수 있습니다.

 

 몬주익 케이블카로 갈 수 있는 Pl Dante 버스정류장


 

 

▼ 몬주익 케이블카 탑승장 


 

 

 

 

<몬주익 케이블카 이용방법>

 

몬주익 케이블카는 왕복티켓를 가지고 3곳의 케이블카 정류장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케이블카를 탑승한 지하철 또는 버스를 탄 후 정차한 'Parc Montjuic'에서 케이블카 왕복티켓을 구입한 후, Castell, Mirador에서 내렸다가 다시 탈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 탑승은 티켓만 있으면 무한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래 표지판은 몬주익 케이블카가 Parc Montjuic - Mirador - Castell 에서 정차함을 설명해줍니다.

 

 

 

▼ 몬주익 케이블카 왕복티켓


 

왕복티켓을 구입하신 후, 아래와 같은 개찰구를 통과하여 케이블카를 탑승하면 됩니다.

케이블카 탑승시 별도의 안전요원이 없으니 주의하세요.

 


 

 


 

 

 몬주익 성(castle) 무료입장방법 바로가기

▶ 몬주익 분수쇼 시간표 보러가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