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 가는 방법 [공항버스 이용 방법]

HOLASPAIN 0 24322

바르셀로나 EL PRAT 공항에서 시내로 나오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Aerobus 표 예약링크로 갑니다.)

 

 

공항버스가 가격이 저렴하고 쉬워서 Aero bus(공항버스)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 공항에 터미널1 혹은 터미널 2에 도착하는지를 확인하고 버스 정류장에 갑니다.

 

 

 

터미널 1에서는 A1 버스를, 터미널 2에서는 A2 버스를 타면 됩니다. 

노선은 같고, 카탈루냐 광장 (Pl. Catalunya)가 종점입니다. 

 

버스 노선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www.aerobusbcn.com/en/lines 

 

 

 

 How to get to the Aerobus bus stop at terminal T1



 How to get to the Aerobus bus stop at terminal T2


터미널1,2에서 위와 같이 버스정류장에 찾아가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터미널 1에서 Aerobus 버스정류장까지 가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정리하여 소개합니다. 참고하세요.

① 비행기 착륙 후, 수화물을 찾습니다.







② 수화물을 찾은 후, 공항 1층으로 내려가는 아래와 같은 간판을 찾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갑니다.







③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오면 바로 Aerobus 버스정류장이 보입니다. 버스정류장에서 티켓을 구입할 수도 있고, 온라인예약하신 분들은 구비하신 서류를 Aerobus 직원에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2. 티켓 사기

가격은 편도 5.9유로, round 왕복은 10.2 유로, 돌아오는 버스표는 15일간 유효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티켓 구매도 가능해요. 

그렇지만 공항내에 vending machine이나 버스 앞에 기사에게도 구매가 가능해요!
기사에 구매할때는 현금으로, 잔돈은 최대 20유로 거슬러 받을 수 있으니 미리 잔돈 준비해가세요!
잔돈 구비, 구매가 두려우신 분들은 미리 위 링크에서 구매하고 가세요!! 시간에는 구애가 없답니다.
자세한 바르셀로나 공항버스 예약방법과 공항버스 이용시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아래 링크에서 추가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