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세라트 수도원 성가대 공연일정 알아보는 방법

 

몬세라트 수도원 성가대 공연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이미지 출처 : http://www.escolania.cat/ 

 

 

 

1. WHEN DO THEY SING? 

 

 


 

 

몬세라트 수도원 성가대(Escolania de Montserrat)는 매주 토요일에는 공연을 하지 않습니다.

특히, 위의 그림처럼 "THERE ISN'T ESCOLANIA"라고 표시된 일자는 공연이 없는 날입니다.

 

몬세라트 성가대 공연이 없는 날은 피해서 몬세라트 수도원에 방문하는 것이 좋겠죠?

 

 

 

 

2. SALVE AND VIROLAI와 Vespers는 무슨 뜻?

 


 

"SALVE AND VIROLAI"는 성가대에서 부르는 노래의 제목이며, 일정표에 "SALVE AND VIROLAI"라고 표시된 시간에는 성가대 공연이 있는 것입니다. 해당 시간에 "SALVE AND VIROLAI"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에 반해, "Vespers"는 저녁기도를 의미하며, 이 시간에는 성가대 공연이 없습니다.

 

 

 

 

3. 몬세라트 수도원 성가대 공연은 무료인가요? 

 


 

몬세라트 수도원 성가대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무료이므로 관람객이 많겠죠? 공연시작 전 30분 전에 공연장 앞편에 앉으신다면 정말 좋습니다. 경건하고 성스러운 분위기, 종교를 떠나 정말 최고의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4. 몬세라트 수도원 성가대 공연일정 확인하는 방법은?

몬세라트 수도원 성가대 공연일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을 희망하는 일자를 선택하여 공연일정을 확인하세요.

 

https://www.escolania.cat/en/cuando-cantamos/

 


[참고] 몬세라트 수도원 가는 방법 : http://www.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barcelona&wr_id=155

[참고] 몬세라트 통합권 사는법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barcelona&wr_id=103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