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날씨! 봄, 여름, 가을, 겨울 옷차림 정보

[바르셀로나 여행준비]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날씨와 옷차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바르셀로나 날씨정보

봄, 여름, 가을, 겨울 옷차림 정보


■ 바르셀로나 월별 날씨와 옷차림 정보




▲ 스페인 연중 평균기온 (출처: weatherspark.com)



1) 3월 ~ 4월, 10월 ~ 11월 바르셀로나 날씨와 옷차림정보



  

우리나라의 늦겨울, 꽃샘추위가 시작되는 3월, 4월의 바르셀로나 날씨는 따뜻한 편입니다. 한낮에는 16도 정도의 기온이고,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편입니다. 바르셀로나 3월, 4월 옷차림으로는 가죽자켓이나 트렌치코트 또는 두꺼운 가디건을 외투로 걸치면 좋고, 긴팔 티셔츠 또는 셔츠와 함께 매치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 TIP >

바르셀로나의 3월, 4월은 일교차가 크고, 호텔마다 난방이 원활하게 제공되지 않는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출복도 중요하지만 숙소에서 주무실 때의 옷차림도 중요합니다. 히트텍과 핫팩을 미리 준비하시고 주무실 때 착용하고 주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붙이는 핫팩, '하루온팩' 추천 링크 : https://app.ac/gELuRCS43

  

 

 

 

 

2) 5월 ~ 7월, 9월 바르셀로나 날씨와 옷차림 정보




바르셀로나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5월말에서부터 7월, 9월입니다. 이 기간에는 온도가 18도에서 23도 사이로 따뜻하고 쾌적합니다.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는 햇볕이 뜨거울 수도 있지만, 시원한 지중해 바람과 낮은 습도로 상쾌한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 적합한 옷차림으로는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나시 원피스 등이 적합합니다. 또한, 뜨거운 햇살과 자외선을 피하기 위한 선블럭과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3) 7월 하순 ~ 8월 바르셀로나 날씨와 옷차림



 


 


 

한국의 여름과 달리 햇볕은 강하지만, 습도가 낮아 그늘로 이동한다면 괜찮은 바르셀로나의 여름날씨입니다. 이 시기에는 반팔, 나시, 반바지의 의상과 모자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바르셀로나 6 ~ 9월 옷차림 정보' 더 알아보기

 

 

 

 

4) 11월 하순 ~ 2월 옷차림



온화한 가을날씨가 지나고 바르셀로나의 겨울로 접어드는 시기입니다. 바르셀로나의 겨울은 많이 춥진 않습니다. 한국에서 즐겨입는 롱패딩, 털 달린 아웃도어 패딩은 캐리어의 공간만 차지하므로 제외하시기 바랍니다. 경량패딩 또는 모직코트, 목도리와 머플러 등을 이용하고, 때때로 몬세라트 등 하이킹을 즐기시는 분들은 장갑을 구비하시기 바랍니다.



 

 

 

 


 

 


 

 


▲ 바르셀로나의 겨울 옷차림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