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여행 이색투어 소개 1: 타파스투어와 세그웨이 투어

HOLASPAIN 0 12842

요즘은 뻔한 패키지 투어보다는 남들이 해본 적이 없는 특색있는 현지 투어 상품들이 인기인데요.  

그중에 최근에 JTBC의 ‘뭉쳐야 뜬다’라는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투어들이 있어 소개해봅니다. 프로그램의 배경은 이탈리아 이지만, 스페인에는 이미 더 많은 투어상품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JTBC 뭉쳐야 뜬다 다시보기 참조

 

 

뻔한 가우디 투어보다는 현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경험을 쌓아보시는건 어떨까요?

 

프로그램에서는 미식투어라는 이름으로 이탈리아 맛집 3군데를 돌면서 맛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스페인에서는 타파스 투어라는 이름으로 이미 많은 투어상품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자전거 여행 만큼 최근 인기있는 이동수단으로 세그웨이가 핫합니다. 자전거를 못타는 사람도 안전교육만 들으면 누구나 탈 수 있는 세그웨이로 도시 곳곳을 이동하며 아름다운 스페인을 피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여행객 분들이 즐기실 수 있는 타파스 투어와 세그웨이 투어를 소개해봅니다. 

 

 

 

■ 스페인 이색투어 추천


 

▲ 사진출처 -getyourguide 투어 페이지



1) 세비야 Triana 타파스투어 

가격대는 8만원대로, 3.5시간 타파스 집들을 방문하여 타파스의 역사적 배경에 대해 배우며 맛있는 종류별 타파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음료 4잔과 4종류의 타파스가 제공되고 Triana 현지 시장을 방문하여 재료들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상세 투어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예약 가능)


세비야 Triana 타파스 투어>  

 

 

 



 

 

▲ 사진출처 -getyourguide 투어 페이지

 

 

 

2) 세비야 세그웨이와 타파스 투어 

세그웨이를 타며 세비야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인 스페인 에스파냐, 파크, 골든타워로 이동합니다. 현지 바에서 맛있는 타파스를 맛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의 투어입니다. 3시간 소요되며 영어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타파스 3개, 음료 1잔이 제공되고, 세그웨이와 헬멧, 전문 가이드 투어까지 포함된 금액이 9만원대로 매우 합리적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상세 투어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예약 가능) 

 

 

세비야 세그웨이와 타파스 투어>  

 

 

 

 

▲ 사진출처 -getyourguide 투어 페이지

 

 

 

3) 바르셀로나 1.5시간 세그웨이 그룹투어 

소요시간은 90분이고 자전거 도로와 바르셀로네타 해변가 산책로를 세그웨이를 통해 이동하게 됩니다. 전통적인 지중해의 해변분위기와 도시 예술 및 고딕지구의 좁은 거리도 이동하게 되면서 도시 구석구석을 가이드와 동행하며 체험할 수 있으며, W호텔의 테라스에서 해안의 전경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상세 투어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예약 가능) 

 

바르셀로나 1.5시간 세그웨이 투어>  

 

 

 

■ 스페인여행 이색투어와 관련된 정보(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바르셀로나 이색적인 여행을 위한 투어추천' 더 알아보기

<'시간절약을 위한 바르셀로나 여행팁' 더 알아보기

<'바르셀로나 여행에 대한 모든 티켓 구매링크 정보' 더 알아보기

<'스페인여행 할인정보와 무료입장 총정리' 더 알아보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