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떠나는 바르셀로나여행 가볼 만한 곳

HOLASPAIN 0 13664

아이들과 여행을 왔다면 조금 더 여유롭게, 힘들지 않게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일정을 짜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우디의 건축물도 좋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술관, 박물관 또는 워터파크나 동물원 등 바르셀로나에는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아이들과 여행을 준비할 때 고려해야 하는 것들과 여행일정으로 넣어도 좋을만한 장소, 예약하는 방법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바르셀로나 관광지 추천

1. 바르셀로나 동물원 (Barcelona Zoo) 




주소: Barcelona Zoo, Parc de la Ciutadella, 08003 Barcelona, Spain 

운영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오후 8시 (계절별로 다를 수 있으니 되도록 낮에 들르자.)

 

아이들과 함께 가기 적합한 동물원, 바르셀로나 해안가 근처 시우타데야 공원 내부에 동물원이 있습니다. 이 공원은 현지인들도 주말 여유를 즐기기 위해 들르는 공원이에요. 

동물들이 자연스럽게 살 수 있도록 최대한 서식지와 유사한 환경을 조성하였고 13 제곱미터 면적에 7500마리 이상, 4백여종의 동물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동물원이 공원 내부에 위치해 있어 어른들도 들르면 만족할 만한 곳입니다. 

 

이용 Tip:

Barcelona Card를 구매하였다면 Zoo Barcelona 입장권을 2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관련정보: Barcelona Card 구매방법 및 혜택

 

 

바르셀로나동물원 예약링크>  

 

 

 

 

바르셀로나 동물원과 관련된 정보 (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시우타데야 공원 가는법과 주변 관광지 소개’ 더 알아보기

<‘바르셀로나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바르셀로나 교통권 Hola BCN travel card 할인 예약방법’ 더 알아보기

 

 

 

 

2. 티비다보 놀이공원 (Tibidabo)



 

 

주소: Placa del Tibidabo, 3, 08035 Barcelona, Spain

운영시간: 오전 11:00 – 오후 06:00 (화, 수요일 휴무일, 월요일은 오후 05:00까지 운영)

 

바르셀로나 티비다보에 위치한 놀이공원이다. 스페인 내에서 가장 오래된 놀이공원이자, 유럽에선 2번째로 오래된 놀이공원이다. 흔히들 벙커와 함께 야경 보러 가는 곳으로 유명하지만 티비다보에는 놀이공원, 사그랏코르 성당이 있다. 현대식 놀이기구들은 없지만, 관람차, 회전목마, 형형색색의 놀이터, 그리고 바르셀로나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전망에서 사진 한 장 찍기 좋은 곳이라 생각되네요. 

 

유료존 외에 대관람차, 회전목마는 무료존에서 이용료를 내고 탈 수 있습니다. 금액이 부담스럽다면 기본적인 것만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티비다보 입장권 예약링크>  

 

 

티비다보와 관련된 정보 (아래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바르셀로나 야경명소 베스트 3’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티비다보 가는 방법’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벙커가는 방법’ 더 알아보기 

 

 

  

3. 바르셀로나 수족관 Barcelona Aquarium




주소: Moll d’Espanya, del Port Vell, s/n, 08039 Barcelona, Spain 

운영시간: 월요일-일요일 오전 10:00 – 오후 08:00

 

바르셀로나 벨 항구에 있는 아쿠아리움으로써 35개의 수족관과 450종의 11,000마리의 동물이 있습니다. 바르셀로네타 들리는 날 함께 들려주기 좋은 곳이다. 신기한 해양동물들도 구경하고 근처 바닷가에서 일광욕도 즐겨보는건 어떤가요?

 

 

아쿠아리움 예약링크>  

 

 

이용 Tip:

Barcelona Card를 구매하였다면 Zoo Barcelona 입장권을 2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Barcelona Card 구매방법 및 혜택

 

 

 

바르셀로네타와 관련된 정보 (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바르셀로네타 자전거 렌트 후기’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네타 이용팁’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여행 3박 4일 여행코스추천’ 더 알아보기

 

 

 

 

 

4. Poble Espanyol, 스페인 민속촌

  

 

주소: Av. de Francesc Ferrer I Guardia, 13 08038 Barcelona

운영시간: (연중무휴)

월요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화-목요일, 일요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자정)까지

금요일 –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토요일 – 오전 9시부터 새벽 4시까지 

 

포블 에스파뇰은 스페인 문화와 스페인 전통공예에 대한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매년 콘서트와 플라멩고 페스티벌, 음악축제가 개최되기도 하며, 어린이, 학생들을 위한 문화행사도 다양하게 개최되고 있습니다. 

 

이용 Tip:

- Barcelona Card를 구매하였다면 Zoo Barcelona 입장권을 2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다. 

*관련정보: Barcelona Card 구매방법 및 혜택

 

 

- Barcelona Pass를 구입한다면 20개이상의 관광지를 Free Pass할 수 있는데 그중 하나가 Poble Espanyol입니다. 

*관련정보: The Barcelona Pass 할인받고 예약하는 방법 

 

 

 

포블 에스파뇰 할인링크>  

 

 

Poble Espanyol과 관련된 정보 (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Poble Espanyol 10% 할인받고 예약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 – Poble Espanyol 민속촌’ 더 알아보기

*사진출처 - Getyourguide 상품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