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무료입장/ 무료미사 시간

HOLASPAIN 0 20423


 

바르셀로나에 간다면 꼭 한번 들러보는 곳, 사그라다 파밀리아

다른 유럽의 성당처럼 주일마다 또는 특별한 날마다 미사드리는 시간이 있습니다. 

이 미사 시간에는 성당의 내부에 입장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시간 정보 알려드립니다. 

보통 가우디 투어를 참여하고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입장하게 됩니다. 

천주교인 분들은 오전 중에 미사도 참석해보시고, 가우디 투어에서는 내부 관람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봐도봐도 또 오고 싶은 곳이니까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여행정보' 더 알아보기

 

우선 가우디 투어 들을때 미리 예약하셔야 하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예약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예약하는 방법>

 

가우디 투어를 들으셔도 구엘공원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은 직접 예약하고 참여를 하셔야 되는데요. 보통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에 입장을 하게 되기 때문에 줄서지 않고 입장할 수 있는 Fast-Track 입장권을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보통 가이드가 내부에서 설명을 해주지 않고, 외관에서 설명 후에 개인적으로 입장하여 구경을 하기 때문에 이 성당의 오디오 가이드를 지참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오디오 가이드는 한글로도 지원되고 있고 다른 관광지와 다르게 내용이 꽤 알차게 되어 있어서 이해하기도 쉽고, 동선에 따라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훨씬 유용합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바로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 예약하러 가 (한국어 사이트)

* 한국어로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바로 예약하세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무료로 미사참석하기> 

 

미사는 International Masses와 Extraordinary Masses가 있습니다.

 

1) International Masses

매주 일요일과 holy days of obligation 오전 9시에 미사가 치뤄집니다. 

참여하는데 입장권은 필요없으나 허용 인원은 제한되어 집니다.

 


▲ 
International Masses용 안내문, 주보

 

다국적 언어로 이루어지며, Nativity facade, C/Marina 쪽의 성당 입구에서 오전 8시 30분부터 입장하며 제한인원이 수용되면 그 다음은 입장이 허가될수 없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구의 Entrance for international mass 간판을 확인하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입장하실 때 아래와 같은 보안검색대를 통과해야 합니다. 보안 검색대에서는 총기류, 폭탄, 화약 등 테러발생이 의심되는 소지품을 검사합니다. 생수병은 가지고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 보안검색대의 모습


미사 종료 후, 잠시 동안 성당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짧지만 10분 정도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제대로 된 성당 관람을 위해선 위의 입장권을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미사 종료 후 성당을 둘러보는 관광객의 모습


또한, 25명 이상의 그룹 방문일 경우 방문 전에 홈페이지에서 특정 form을 작성해야 합니다. 





2) Extraordinary masses




특별한 날에 치뤄지는 미사로써 미리 신청하여 받은 invitation이 있어야만 입장 가능합니다. 

이 미사가 열리는 날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공개된 날짜는 1월 27일 오후 5시 (Eucharist celebrating the 75th anniversary of Caritas Barcelona)

: Extraordinary masses


 

■ 이외의 바르셀로나 관광지 무료입장 정보 (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엘공원 무료입장 정보' 더 알아보기 

>'와이파이도시락 최대 할인 정보' 더 알아보기

>'구엘저택 무료입장 정보' 더 알아보기

>'피카소 미술관 무료입장 정보' 더 알아보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