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플라멩코 추천 공연리스트 및 예약방법

HOLASPAIN 0 17238

스페인의 전통춤, 플라멩코 

우리가 여행을 가면 그나라의 전통적인 무언가를 경험해보기를 원하죠. 

스페인은 플라멩코 춤이 유명합니다. 그래서 도시별로 대표적인 플라멩코 공연이 열립니다. 

스페인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이런 공연 하나쯤은 체험해보고 오시길 적극 추천해 드려요.

 


▲ 바르셀로나 시티홀 플라멩고

 

HOLASPAIN에서는 여행자가 경험하기 좋은 스페인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여행에 간다면 플라멩코 공연 꼭 보고 오세요. 

관광지와 가깝고 가성비 좋은 공연장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바르셀로나 플라멩코 추천 공연 Best 5



* 위 지도의 '파란 화살표' 를 누르시면 각 공연장 별 정보 및 위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 지도를 확대해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버튼 ('구글지도 확대하기') 을 클릭하세요.

* 공연장 별 상세 내용은 아래에서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구글지도 확대하기>

 



(1) Los Tarantos, 레이알 광장 30분짜리 공연, 가성비 有



 

공연장 주소: Placa Reial, 17, 08002 Barcelona, Spain 

공연 시간: 하루 4번, 오후 07:30, 08:30, 09:30에 공연

예약하는 링크: 


란토스 예약링크>  

 

포함내역: ① 공연  /  ② 공연 + 음료 (추가요금 발생)

 

1963년도에 오픈한 이래로 계속 플라멩코 공연을 이어오고 있는 전통있는 공연장입니다. 관광명소인 레이알 광장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연을 본 후 근처에서 식사를 하는 식으로 일정을 짠다면 성공적인 저녁시간이 될 듯 하네요.

 


 

 


▲ 바르셀로나 타란토스 공연장 좌석 모습

 

다소 좁은 공연장에서 관객과 무대가 가까워서 더 생생한 느낌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2) 동굴 플라멩고, Tablao Cordobes Barcelona

공연장 주소: Tablao Flamenco Cordobes, Las Ramblas 35, Barcelona

공연시간: 

[ 01.01 ~ 03.14  |  11.01 ~ 12.30 ]  ① 18:30  |  ② 20:15  |  ③ 22:00

[ 03.15 ~ 10.31 ]  ① 19:15  |  ② 21:00  |  ③ 22:30

예약하는 링크: 


Tablao Cordobes 예약링크>  

 

포함내역: 공연 + 무료음료

 

최고의 댄서들이 모여서 공연을 하는 타블라오 코르도베스는 동굴 플라멩코라고도 불립니다. 동굴 속에서 보는듯한 느낌으로 생생하게 공연을 볼 수 있고, 특히 KBS2 배틀트립 프로그램 스페인 편에서 소개되어 한국관광객분들께 더 많은 인기가 있는 공연장입니다. 구엘저택 근처에 공연장이 있어 찾아가기도 수월합니다.

 


▲ 바르셀로나 코르도베스 플라멩고




(3) 바르셀로나 Cityhall Flamenco, 1시간 공연




공연장 주소: Rambla de Catalunya, 2, 08007 Barcelona, 스페인

공연시간: ① 17:30  ② 19:00  ③ 20:30  ④ 22:00

예약하는 링크: 


Cityhall Flamenco 예약링크> 


포함내역: 공연 + 무료 음료 ( VIP / A / B 등급 좌석 선택시 제공)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광장 바로 앞에 있어 찾아가기 편합니다. 무대와 가까운 위치 순서로 좌석이 등급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다른 공연장과 달리 선착순 입장이 아닌 좌석 예약제이므로 추가비용만 지불하면 무대 바로 앞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Cityhall 공연장의 좌석

 

플라멩고 공연시간은 1시간으로 긴 편이고, 기타 솔로무대와 남자, 여자 댄서 단독공연, 합동 공연으로 구성됩니다.

 




(4) 카탈루냐 음악당 플라멩고, 1시간 30분 공연

공연장 주소: C/ Palau de la Música, 4-6, 08003 Barcelona, 스페인

공연시간: ① 21:00  ② 21:30

예약하는 링크: 


카탈루냐 음악당 플라멩고 예약링크>


포함내역: 공연 + 기타트리오 연주

 

 

 

 

유네스코 세계 유산에 등재된 카탈루냐 음악당에서 펼쳐지는 플라멩고 공연입니다. 수준높은 기타트리오의 공연에 맞춰 댄서들이 공연하는 무대이며, 2층으로 구성된 공연장이라 위치에 따라 댄서의 공연이 잘 보이지 않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음악당

 

해외에서 워낙 유명한 기타트리오 공연이므로, 티켓 가격이 위에서 소개해드린 타 플라멩고 공연들보다 비싼 편입니다.

 

 

 

■ 플라멩코 쇼와 관련된 또 다른 정보 (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르셀로나 타란토스 할인코드 및 예약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세비야 여행 추천관광지 및 여행팁' 더 알아보기

>'세비야 플라멩코 박물관에서 공연' 예약하러 가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