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우 극장 예매 및 투어 예약방법

리세우 오페라 극장(Gran Teatre del Liceu)은 바르셀로나 대표 오페라 하우스로 유명합니다. 감동적인 공연과 화려한 내부장식이 가장 잘 어울립니다. 특히 천장에 설치된 화려한 벽화는 유럽의 주요 공연장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이미지 출처 : getyourguide

 

오페라 홀은 말발굽 모양(위 사진 참고)으로 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조명이 각 층의 테라스에 켜져 있고, 어느 좌석에서 관람해도 무대가 잘 보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말발굽 모양으로 유명한 리세우 극장에선 매년 연말 말발굽 모양의 트로피로 상징하는 여러가지 시상식도 개최됩니다.

 


 


 

▲ 리세우 극장의 연말 시상식 모습

 

리세우 극장은 람블라스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르셀로나 까르푸 매장, 아이스크림 맛집인 RoCAMBOLESC에 인접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까르푸 쇼핑정보' 더 알아보기 >

'아이스크림 맛집 RoCAMBOLESC' 더 알아보기 >

 

* 리세우 극장 주소 La Rambla, 51-59, 08002 Barcelona, 스페인

 



▲람블라스 거리 / ▼ 람블라스 거리 옆의 리세우 극장 입구 모습

 


 

* 영업시간 : 극장투어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극장을 건축한 Miguel Garriga i Roca는 리세우 극장 이외에도 '카탈루냐 게네랄리타트 궁전(Palau De La Generalitat de Catalunya)'을 건축했습니다.

 


 

▲ 카탈루냐 게네랄리타트 궁전 

 

 

카탈루냐 게네랄리타트 궁전은 안토니 가우디를 대표로 하는 카탈루냐 건축양식과 달리, 굵은 선과 각진 구조를 선호하는 고딕양식의 건물입니다. 현재 카탈루냐 자치정부 청사로 산 하우메 광장(Placa de Sant Jaume)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 산 하우메 광장 

 

재미있는 사실은 카탈루냐 자치정부 청사를 바로 마주하고 바르셀로나 시 청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서로가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으로 산 하우메 광장을 가득채우고 있습니다.

 

 

산 하우메 광장에 인접한 왕의 광장(Placa del Rei)도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은 과거 콜롬버스가 첫 출항을 마치고 이사벨 여왕을 알현한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 바르셀로나 야경투어 中 '왕의 광장'

 

바르셀로나 야경투어의 필수코스로 람블라스 거리와 함께 고딕지구 관광코스로도 유명합니다.

 

 

 

 

바르셀로나 고딕양식으로 대표되는 미후엘은 1847년 리세우 극장을 완공하였으며, 음악적 상상력으로 디자인한 조각상과 거울장식이 인상적입니다.

 


 

람블라스 거리와 마주한 유명 콘서트홀인 카탈루냐 음악당과는 또다른 감성의 음악홀이며, 거울의 방, 공연연습장, 명화 전시장, 2992개의 콘서트 홀 객석을 직접 만져보고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좌석에서 어떻게 공연을 볼 수 있는 직접 영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리세우 극장 '거울의 방' (출처: getyourguide)

 



■ 리세우 극장 투어

리세우 극장 내부를 전문 가이드와 함께 둘러볼 수 있는 기회에 참여하세요. 오디오가이드를 통해 자세한 설명을 청취할 수 있고, 여러가지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리세우 극장 오디오 투어

 

 

· 투어 예매방법

① 온라인 예약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온라인 예약사이트 바로가기 >

 

 

② 참여인원 및 참여가능일자를 입력합니다.

 

③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로 결제합니다.

 

④ 예약완료한 확인내용을 모바일 바우쳐(인쇄한 출력물도 가능)로 보관하고 극장 방문시 제시하시면 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