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에서 꼭 사야 할 화장품 / 약 / 식품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꼭 구입해야 할 화장품과 약, 식료품 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스페인 사람들이 자랑하는 썬블럭 화장품, 꿀 제품, 하몽, 올리브오일들을 꼭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1. 바르셀로나 화장품과 약

1) 마티덤(Martiderm)

스페인 마티덤을 알고 계신가요? 3초에 1개씩 판매될만큼 인기가 높습니다. 바르셀로나 화장품 중 가장 인기가 높으며 효과와 사용목적에 따라 상품 라인업이 다양합니다.

 


▲ 마티덤 포토에이지

 

67년 전통의 마티덤은 고농축 앰플을 유리도 된 병에 넣어서 판매하고 있으며, 30개 단위로 된 상품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화이트닝 및 진정, 보습, 항산화, 피부재생 등 각기 다른 기능성 맞춤형 앰플로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마티덤 제품이 다양합니다.

 


▲ 마티덤앰플(포토에이지) 내용물

 

바르셀로나에서 마티덤 앰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5% 추가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약국정보를 아래와 같이 공유합니다. 자세한 할인쿠폰 정보는 HOLASPAIN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마티덤 관련정보

> '바르셀로나 저렴한 약국정보' 더 알아보기

> '마티덤 피부타입별 사용방법' 더 알아보기

> '마티덤 앰플 안전하게 따는 방법' 더 알아보기

 

 

 

2) 판빙빙 크림 

대륙이 선택한 목주름 관리용 비타민C 크림을 구입하세요. 한국 관광객보다 중국 관광객들에게 더 인기가 많으며, 그 효능이 인정되어 한국에도 여러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 XHEKPON 크림

 

주름개선에 탁월하며 목을 비롯한 신체 곳곳에 발라도 좋습니다. 10유로 안팎의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XHEKPON 크림을 구입해보세요.

 

XHEKPON 크림의 사용법은 아래와 같은 튜브 제품을 적당한 손에 짠 후에 목과 얼굴 등 주름피부에 바르시면 됩니다.

 


 

 

 

3) 이스딘(ISDIN) 

마티덤이 세분화된 화장품이라면, 이스딘은 밤과 낮, 간단하게 사용하면서 쉽게 피부보호할 수 있는 화장품입니다. 이스딘도 마티덤만큼 스페인 현지에서 인기있는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 이스딘(ISDIN)

 

이스딘은 위와 같이 Daily 제품과 Night 제품으로 구분되며 마티덤보다 사용이 편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 이스딘 사용방법 및 이용후기

 

 

 

4) Heliocare 썬크림

스페인은 지중해성 기후로 건조하고 온난합니다. 특히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노화와 피부암 환자가 많습니다. 환경적 영향으로 인해 스페인에선 썬블럭 관련 화장품이 일찍부터 발달했고, 한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보다 자외선 차단지수 및 효능이 더 탁월하다고 합니다.

 


▲ Heliocare SPF 50 썬크림 (출처 : https://www.heliocare.net)

 

스페인 대표 썬블락 제품인 Heliocare는 SPF + 50으로 차단효과가 높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현지에서 구입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여행중에 구입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5) POTENCIATOR 5g solucion oral


▲ POTENCIATOR 5g solucion oral

 

자양강장제, 피로회복제로 효과가 탁월한 스페인 Potenciator를 추천합니다. 영양제의 주원료는 아르기닌(arginine)이라는 성분입니다. 아르기닌은 혈액순환개선과 근육피로 등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여행중에 복용하셔도 좋고, 심한 운동 후 섭취하시면 각성된 기분을 쉽게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복용방법은 하루에 1회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하며, 1회 섭취시 5000mg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시럽의 맛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6) 스페인 프리미엄 유아용품

스페인에서 유명한 유아용품을 소개합니다. 스와비넥스(Suavinex)라는 스페인 유아용품 제품은 차별화된 소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공갈젖꼭지 또는 노리개젖꼭지(Pacifier) 제품이 유명합니다. 모형 젖꼭지의 모양이 아이가 물기 편하고 디자인도 한국제품보다 더 다양합니다.

 

 

스페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와비넥스 제품은 스페인현지 약국이나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국보다 다양한 상품을 실제로 만져보면서 쇼핑할 수 있고, 택스리펀과 자체 할인행사를 통해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 스페인 공갈젖꼭지 상품

 

 

공갈젖꼭지 이외에도 아기용 신발인 캠퍼(Camper)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 한국에서 유명한 이고르(igor shoes)는 스페인 현지 백화점에서 구하기 어려웠습니다. 이고르 신발은 한국에서 직구로 구입하시는 것이 더 수월합니다.

 


▲ 스페인 캠퍼(camper) 유아용 신발 매장

 


 

 

 

7) 치약

60년 전통의 이탈리아 마비스(Marvis) 치약과 콜게이트(Colgate) 치약을 스페인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불소를 포함하지 않은 치약으로 유명한 해외치약에 대한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많이들 쇼핑하시는데요. 확실히 한국보다 저렴하고 택스리펀까지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 바르셀로나 Farmacia Soler 의 마비스 치약 : 7.20유로

 

위 상품이미지는 바르셀로나 Soler 약국에서 판매되는 Marvis 치약입니다. 1개당 7.20유로에 판매되고 있고, 유로환율이 1300원이라고 가정할 때 94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 상품이미지와 같이 한국의 올리브영(Olive young) 매장에선 동일 제품이 16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동일한 환율로 비교한 가격이 아니라서 다소 가격변동이 발생할 수 있지만, 마비스 치약은 대체로 스페인 현지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 한국 올리브영 매장의 마비스 치약 : 16000원

 

 

또한, 해외 치약으로 유명한 콜게이트 치약도 한국보다 스페인 현지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다소 저렴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메르카도나 매장과 같은 할인마트에서 주로 구입할 수 있는 콜게이트 치약은 1개당 2.05유로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메르카도나 마트 쇼핑정보 알아보기 ↗

 

한화로 2700원 정도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택스리펀까지 적용하면 추가할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콜게이트 치약 : 2.05유로

 

한국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콜게이트 치약은 5400원이며, 콜게이트 치약 역시 한국 매장보다 스페인 현지에서 구입할 때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한국 올리브영 매장의 콜게이트 치약 : 5400원

 

 

 

 

2. 바르셀로나에서 꼭 사야 할 식품

1) 하몽(Jamon)

스페인 전통음식 중 하나인 하몽은 술안주로 좋습니다. 돼지고기를 숙성시킨 음식으로, 우리나라의 육포와 비슷합니다. 스페인의 이베리코 흑돼지에게 천연 도토리만 먹여서 키운 돼지고기로 만든 하몽의 맛이 가장 우수합니다. 

 


▲ 10유로 이하의 저렴한 스페인 하몽

 

10유로 이하의 저렴한 하몽은 짠맛만 강하고 식감이 거북한 편입니다. 질기고 맛이 없기 때문에 최소 20유로 이상의 하몽을 구매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르셀로나 보케리아 시장에서 하몽을 구입하시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보케리아 시장' 쇼핑후기

 

하몽은 메론, 와인과 함께 드실 때 가장 맛있습니다. 아쉽게도 바르셀로나 현지에서 구입한 하몽은 한국으로 반입할 수 없습니다. 다만,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한 하몽은 영수증을 지참한 경우 한국에 제한적으로 들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2020.01.01 기준, 하몽의 한국 반입은 불가합니다)

 

 

▲ 바르셀로나 면세점(Duty Free)

 

 


▲ 현지 공항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하몽제품

 

 

 

2) 꿀국화차 및 꿀을 이용한 식품

스페인은 양봉업이 발달했습니다. 따뜻한 기후와 깨끗한 자연에서 키운 꿀이라 당도가 높습니다. 또한, 정부에서도 양봉업에 대한 감시와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어, 첨가물이 추가되지 않은 순도 높은 꿀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꿀국화차는 스페인의 질좋은 꿀로 만들었습니다. 향긋한 국화향과 달콤한 꿀맛이 일품이며, 30개 팩이 들어있는 1박스당 0,99유로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한국관광객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 HACENDAODS 꿀국화차

 

스페인 꿀국화차는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지만, 위의 그림과 같이 하센다도(HACENDADOS) 꿀국화차가 제일 맛있습니다. 다른 꿀국화차와 달리 티백(Tea Bag)이 비닐로 밀봉되어 있어서 향이 더 오래 보존됩니다.

 


▲ 하센다도 꿀국화차 티백 

 

하센다도 꿀국화차는 메르카도나(Mercadona) 마트에서만 판매되며, 까르푸 및 엘꼬르데 잉글레스 백화점 등 기타 바르셀로나 식료품 마트에서는 호니만스(Hornimans) 제품을 판매합니다. 두가지 꿀국화차에 대한 비교정보 및 메르카도나 등 바르셀로나 식료품 마트에 대한 쇼핑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스페인 꿀국화차 비교정보'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까르푸 매장 쇼핑후기'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쇼핑후기' 더 알아보기

 


▲ 스페인 벌화분(Polen de Flores)

 

꿀국화차 이외에도 액체 꿀과 벌화분이 좋습니다. 특히 벌 화분인 비폴렌(Bee Polen)은 항산화효과와 심장질환 환자에게 좋다고 합니다. 품질이 우수한 비폴렌은 바르셀로나 현지에서 7유로 내외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스페인 꿀화분 가격 : 7,20유로

 

 


▲ 바르셀로나 꿀 관련 식품 (4,10유로)

 

 

 

3) 파프리카 가루 및 각종 향신료

요리를 즐겨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바르셀로나 쇼핑정보가 바로 향신료입니다. 지중해 바다와 인접한 바르셀로나는 다양한 해산물요리가 발달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 쉽게 구하기 힘든 특별한 향신료, 조미료 들을 바르셀로나 현지에서 저렴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 파프리카 가루

 

파프리카 가루 및 빠에야용 소스 가루, 히말라야 소금, 올리브 제품 등 여러가지 식재료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마트쇼핑을 추천드립니다.

 

> 바르셀로나 올리브 오일 전문점 쇼핑후기

 


 

 

 

4) 뚜론(Turron)

스페인 전통과자인 뚜론은 한국 엿, 약과와 비슷합니다. 단맛이 상당히 강하며, 한국의 엿보다 단단함이 약하기 때문에 "오도독", "오도독"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스페인 뚜론은 여러 업체에서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가장 유명한 브랜드는 비센스(Vicens)입니다. 25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고 있으며, 가장 대중적인 맛과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스페인 뚜론 Vicens의 종류

 

만든 재료와 첨가된 견과류에 따라 다양한 맛이 있으며, 엘꼬르데 잉글레스 백화점 또는 라로카빌리지 명품쇼핑아울렛에서 구입하시면 택스리펀 및 자체 쇼핑아울렛 할인혜택을 이용해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 '스페인 뚜론' 가격 및 종류 더 알아보기

 


▲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뚜론 매장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및 라로카빌리지 명품아울렛에서 할인구매 할 수 있는 방법은 HOLASPAIN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