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카페추천 : Nomad Coffee

HOLASPAIN 0 14751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커피죠. 

관광지 투어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맛집, 디저트와 커피를 즐기고 그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는 것. 

그게 바로 여행의 참 묘미가 아닐까요?

 

오늘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현지인들에게 Hot 한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스페인의 커피 문화 

스페인 사람들은 따뜻한 커피를 주로 마십니다. 한국에서는 여름철에 아이스 커피를 주로 마시지만 사실 스페인 식 커피 문화에는 얼음 가득 넣은 커피는 없습니다. 전형적인 스페인 카페에서 얼음 있는 커피를 달라고 주문하면, 뜨거운 커피에 유리 잔에 따로 얼음을 넣어서 주는 걸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유와 에스프레소를 섞은 커피를 즐겨 마시는 스페인 사람들은 사실 오래전부터 커피를 주식으로 해왔습니다. 우리 여행객들이 스페인 카페에서 색다르게 마셔볼 수 있는 메뉴는 카페 콘 레체(Cafe con leche)와 꼬르따도(Cortado) 입니다. 

 

카페 콘 레체와 꼬르따도는 우유의 온도와 함량, 에스프레소 커피의 농도에 차이가 있을 뿐 우리에게 친숙한 카페 라떼와 유사한 메뉴입니다. 그러나 커피맛이 일반 라떼보다 더 강하고 우유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여 빵, 샌드위치와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특히 스페인에서는 커피와 함께 제공된 설탕을 커피 잔에 흩뿌린 다음 젓지 않고 그대로 마시는 문화가 있습니다. 설탕 입자를 그대로 씹으며 커피를 마시게 되며, 아래로 갈 수록 더욱 단맛이 은은하게 느껴져 끝 맛이 좋습니다. 

 

또한, 아래의 스페인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스페인 추천음식을 함께 확인하시면서 최고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스페인 추천음식' 더 알아보기 >

 

 

 

 

 

■ 바르셀로나 카페추천: Nomad Coffee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스페인 현지에서 핫 한 Nomad Coffee 입니다.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와 신선한 원두 제품들, 그리고 다양한 커피 메뉴들이 조합되어 현지인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유명해진 이 카페는 바르셀로나에 매장이 3곳이나 있는 유명 카페 입니다.  

 

 

1) Nomad Coffee 매장

① Nomad Roaster’s Home (→ location)

 

 

· 주소: 08005, Carrer de Pujades, 95, 08005 Barcelona Spain

·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09:00~오후 05:00




② Nomad Coffee Lab&Shop (→ location)



 

· 주소: Passatge Sert, 12, 08003 Barcelona Spain

·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08:30~오후 05:30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

 

 

 

③ Nomad Coffee  Everyday (→ location)

 


 

· 주소: Carrer de Joaquin Costa, 26, 08001 Barcelona Spain

·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08:30~오후 06:30

토요일, 일요일, 오전 10:00~오후 07:00

 

 

 

 

 

여러 방문 후기 글에서 예측할 수 있듯이 매장이 모두 협소한 편이지만 그만큼 진짜 맛있는 커피를 마시기 위한 손님들로 항상 매장이 북적이고 있습니다. 

 

바 형태의 테이블만 있고 대부분 서서 커피를 마시거나 Take out하는 손님들이 많으며, 점원 맞은편에 앉아서 바로 커피 제조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 Nomad Coffee 제품

특별한 원두와 전문가의 손길이 만나 고급스럽고 깔끔한 커피 맛을 맛볼 수 있는 이곳은 매장이 다소 협소하지만, 진짜 맛있는 커피를 마시겠다는 커피 매니아들이 자주 찾는 만큼 여행 중 가볼 만한 카페로 추천해 드립니다. 

 

 

이곳만의 특별하고 신선한 원두 그리고 에코백과 텀블러 등의 굿즈도 판매하고 있어서 바르셀로나 여행 선물로도 추천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Nomad Coffee 홈페이지>

 

Nomad Coffee의 웹 사이트에서도 상품 구매가 가능하지만, 현지 방문하여 커피 맛도 맛보고 패키지로 구매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세련되고 감각 있는 포장과 신선하고 퀄리티 있는 원두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면 지갑을 열지 않을 이유는 없겠죠. 

 

 

 

 

 

 

■ Nomad Coffee 추천 메뉴 


▲ Nomad Coffee 바르셀로나 매장 모습

한국 여행객들에게 이곳은 Flat WhiteCold Brew 음료가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스페인에서 아이스 음료는 사실 익숙하지 않은데요. 이곳은 아이스 음료도 제공하고 있어서 더운 여름 여행에 지친 우리들에게 아이스 커피 한잔 즐기기에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 Nomad Coffee 메뉴판

 

커피 매니아라면 Drip CoffeeCold Brew를 추천 드립니다. Nomad Coffee만의 강점인 원두 느낌 그대로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원두를 갈아서 내려지는 신선하고 정성스러운 커피 맛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 Nomad 매장 추천 및 여행 코스

1) 여행객들에게 접근성이 좋은 곳은 Nomad Coffee Lab&Shop입니다.

 


▲ Nomad Coffee Lab&Shop 근처 관광지 (지도 출처 : 구글)

 

2-3 블록내에 Arc de Triomf(①), Ciutadella 공원(②), 카탈루냐 미술관(③) 그리고 피카소 미술관이 근접해 있기 때문에 함께 여행 계획을 세워두시면 따로 찾아가지 않아도 합리적으로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Nomad Coffee에서 맛있는 커피 한잔 사들고 공원에서 따스한 햇살과 함께 바르셀로나의 낭만, 여유를 느껴보세요. 

 

 

[참고] 바르셀로나 시우타데야 공원에 꼭 방문해보세요. 바르셀로나 도심 중앙에 조성된 공원에는 개선문(Arc de Triomf), 바르셀로나 동물원 등이 함께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우타데야 공원' 관련정보 더보기 >

 

 

 

2) 박물관, 미술관 투어를 하고 계시다면 Nomad Coffee Everyday를 함께 방문하세요.



▲ Nomad coffee everyday 근처 관광지 (지도 출처 : 구글)

바르셀로나 현대미술관(①), 카탈로니아 바르셀로나 예술 센터(②) 그리고 보케리아 시장(③)과 가까이 위치해 있는 이 곳은 이름처럼 매일 오픈하고 있습니다. 

 

 

[참고] 바르셀로나 현대미술관을 포함한 바르셀로나 주요 6곳의 박물관을 할인된 가격으로 방문할 수 있는 아트티켓(Art Ticket)을 이용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아트티켓' 관련정보 더보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