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루프탑 바(Bar) / 레스토랑 - 호텔 콜론(Colon)

바르셀로나 최고의 루프탑 바(Rooftop bars)를 소개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음료를 즐길 수 있고, 바르셀로나 대성당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등 유명한 관광지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곳들입니다.

바르셀로나로 신혼여행을 떠나시는 분들,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는 스페인여행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입니다.

 

'바르셀로나 신혼여행을 위한 추천관광지' 더 보기 >



1. 바르셀로나 호텔 콜론 루프탑  

호텔 콜론(Colon)은 바르셀로나 대성당 바로 앞의 Nova 광장에 있습니다. 주변에 고층 건물이 없어서 호텔에서 바르셀로나 대성당을 직접 내려다볼 수 있어 멋있습니다.

 


 

호텔 콜론에서 투숙하지 않는 분들도 호텔 루프탑 카페에 방문할 수 있으며, 입장방법을 아래와 같이 소개해드립니다.

 


 


▲ 바르셀로나, 호텔 콜론(Colon) 입구

 

- 호텔 콜론(Colon) 주소 : Av. de la Catedral, 7, 08002 Barcelona, 스페인

위 주소의 콜론 호텔에 방문하신 후, 호텔 로비(Lobby)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까지 올라갑니다.

 


▲ 호텔 로비(Hotel lobby)

 


▲ 엘리베이터를 타고 루프탑 바가 있는 7층으로 올라갑니다.

 


 

 

루프탑 카페에 방문하신 후, 아래와 같은 문이 아닌 나오신 방향으로 쭉 직진하시면 루프탑 카페가 나옵니다.

 


▲ 이곳은 루프탑 수영장으로 가는 문입니다.

 


▲ 호텔 콜론의 루프탑 수영장

 

루프탑 바에서는 간단한 음료를 야외테라스에 마실 수 있고, 사진만 촬영하고 퇴장할 수도 있습니다. 저렴하면서도 아름다운 호텔 콜론의 루프탑 바를 추천합니다.

 

 

 

2. 아이레 호텔 로셀론 루프탑

 


▲ 아이레 호텔 로셀론 루프탑 바 (이미지 출처 : 아이레 호텔 로셀론)

 

바르셀로나 최고의 건축물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가장 잘 바라볼 수 있는 루프탑 바가 바로 아이레 호텔 로셀론(Ayre Hotel Rosellón)입니다.

 


▲ 아이레 호텔 로셀론

 

- 아이레 호텔 로셀론 주소 : Carrer del Rosselló, 390, 08025 Barcelona,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구에서 호텔까지 도보로 3분 거리이며, Sagrada Familia 메트로 역에서도 가깝습니다. 

 


▲ Sagrada Familia 메트로 역

 

호텔 꼭대기 층에 있는 루프탑 바(Bar)는 오후 늦은 시간이 아닌 경우 방문이 가능합니다. 해가 지기 시작하는 오후 4시쯤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호텔 로비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아이레 호텔 로셀론 입구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루프탑 레스토랑에 방문할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HOLASPAIN 스마트스토어 를 통해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을 구매해주신 고객님께서 촬영해주신 리뷰의 이미지를 참고로 첨부해드립니다. 분위기가 정말 최고입니다!

 


▲ swee**** 님께서 직접 촬영하신 사진

 

참고로, 위 루프탑 레스토랑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예약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sercotelhoteles.com/en/terrace-sercotel-rosellon 

 

2인 이상부터 예약하실 수 있기 때문에, 동행과 함께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3. Ohla 호텔 루프탑 레스토랑

바르셀로나 루프탑 바와 달리, 루프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립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호텔 콜론과 아이레 호텔보다 덜 유명하지만, 사람이 혼잡하지 않고 타파스(Tapas)가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 Ohla 호텔 루프탑 레스토랑 주소 : Via Laietana, 49, 08003 Barcelona, 스페인 

 


▲ Ohla Barcelona Rooftop Restaurant

 

 

호텔 오흐라 바르셀로나(Hotel Ohla Barcelona)는 피카소미술관과 카탈루냐 음악당이 있는 고딕지구에서 가깝습니다. 근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신 후, 스페인 와인과 함께 아름다운 바르셀로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Ohla 호텔도 위 호텔과 유사하게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루프탑 레스토랑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루프탑 레스토랑은 층이며, 큰 수영장과 함께 분위기 있는 재즈음악이 루프탑을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 낮에 바라본 Ohla 호텔 외관 모습

 

 


▲ ohla Hotel Barcelona

 

 


▲ 밤에 바라본 호텔 외관 모습

 

 


▲ ohla 호텔 로비

 

 


▲ 8층 루프탑으로 올라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

 

 


▲ 엘리베이터에 소개된 루프탑 레스토랑 홍보물

 

 


▲ 루프탑 레스토랑 입구

 

 

 

 


▲ 루프탑에서 보이는 바르셀로나 대성당의 모습

 

 

레스토랑에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정보는 아래와 같으며, 샐러드와 핀초스(pinchos), 가벼운 타파스(tapas) 메뉴를 추천합니다.

 


 

 


▲ 
그린 샐러드(Green salad with Dijon-mustard vinaigrette) - 12유로

 

 


▲ 핀초스 8개 세트(
Selection of 8 pinxos) - 22유로

 

 


▲ 
상그리아(Sangria de Vino Tinto, Glass) - 9유로 / 스페인맥주(Estrella Damm) 33CL - 6유로

 

ohla 호텔 루프탑 레스토랑의 메뉴와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체로 메뉴 1개당 10유로 내외로 높은 가격대는 아닙니다.

 


▲ 루프탑 레스토랑 메뉴판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