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가볼만한곳 - 에로틱박물관, 람블라스거리, 보케리아시장, 바르셀로나대성당


▲ 바르셀로나 가볼만한곳 - 람블라스 거리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광장에서 내려와 람블라스 거리로 이어지는 관광코스를 추천합니다. 수많은 맛집과 쇼핑천국, 가볼만한 관광명소가 많지만, 이곳을 지날 때는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많은 소매치기가 당신을 주시하고 있으며, 방심하는 순간 여권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돈을 잃어버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바르셀로나 람블라스 거리

1. 람블라스 거리(Ramblas Street) 가는법

람블라스 거리는 카탈루냐광장 인근의  59  V13  버스를 이용해서 방문할 수 있고, 메트로  L3  라인의 카탈루냐(Catalunya) 또는 리세우역(Liceu)에서 정차하여 찾아갈 수도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광장



2. 람블라스거리 근처 가볼만한 곳

1) 보케리아 시장 (la Boqueria Market)

바르셀로나 람블라스 거리 근처 맛집이 몰려있는 곳이 바로 보케리아 시장입니다. 싱싱한 생과일로 만든 쥬스와 하몽을 직접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KBS 프로그램인 '배틀트립'에도 소개된 람블레로(Ramblero) 맛집도 방문하셔서 질좋은 지중해 해산물과 타파스 요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 보케리아 시장 입구

 

 


▲ 보케리아 시장 맛집 - 람블레로(Ramblero)

 

특히, 음식을 조리하기 힘든 호텔에 투숙한 분들은 이곳에서 가볍게 과일과 하몽을 구입하신 후, 호텔에서 드시는 것도 저렴하게 스페인 음식을 드실 수 있는 팁(tip)입니다.

 

 

 

 

2) 에로틱박물관 (Museu de I`Erotica)

바르셀로나 람블라스 거리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풍경이 있다!

 


▲ 에로틱 박물관 2층 테라스의 마릴린 먼로

 

마릴린 먼로가 있는 2층 테라스를 찾아보세요. 아래 사진과 같이 보케리아 시장 맞은편에 위치한 에로틱 박물관 2층에서 아슬아슬하게 치마를 휘날리는 마릴린 먼로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에로틱 박물관은 성(Sex)를 주제로 한 박물관입니다. 중세와 고대, 오늘날까지 성문화의 변천사와 다양한 성적 도구, 성인용품 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르셀로나 신혼여행을 떠나오신 관광객분들이나 연인들을 위한 이색관광코스로 추천하는 박물관입니다.

 


▲ 에로틱 박물관 입구

 


▲ 남자 성기를 형상화한 조형물




3) 스페인 플라멩고 

 


▲ 레이알광장(Plaza Reial)

 

람블라스 거리를 따라 내려오시면 좌측에 레이알 광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레이알 광장은 가운데 분수를 중심으로 넓은 공터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레이알 광장 가장자리로 빠에야 맛집으로 유명한 Les quinze nits타란토스(Tarantos) 플라멩고 공연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란토스 플라멩고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바르셀로나 최고의 플라멩고 공연이며 18유로의 저렴한 비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HOLASPAIN에서는 타란토스 공연을 현장 구입금액보다 저렴하게 215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아래의 HOLASPAIN 스마트스토어 페이지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플라멩고 할인 예약하기 > 

 

정열적이고 역동적인 플라멩고 공연은 바르셀로나여행에서 꼭 한번 경험해봐야 할 것 중 하나입니다. 집없는 집시들의 애환과 서정적 노래소리, 아름다운 기타연주를 감상하며 스페인의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4) 바르셀로나대성당



▲ 바르셀로나대성당 야경

 

바르셀로나대성당은 람블라스거리 가장 아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그라다파밀리아 대성당과 함께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성당으로 고딕양식의 높게 뻗어올라간 건축미가 특징적입니다. 바르셀로나 대성당 앞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을 들으시면서 잠시 여행의 피로를 해소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아름다운 외관과 더불어, 바르셀로나대성당 내부도 웅장합니다. 유랄리아 성인을 모시고 있는 바르셀로나대성당은 내부에 정원이 있고, 이곳에서 13마리의 거위를 키우고 있습니다. 유랄리아 성인의 전설과 함께 바르셀로나 대성당 내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르셀로나대성당 무료입장' 방법 더보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