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비건(Vegan) 레스토랑 - Flax and Kale Barcelona

HOLASPAIN 0 1440

플렉스앤케일(Flax and Kale Barcelona)은 바르셀로나의 힙한 비건 레스토랑입니다. 바르셀로나를 비롯한 유럽에서 유행하고 있는 식문화인 비건(Vegan)은 베지테리언(Vegetarian)보다 엄격한 채식주의 식단을 뜻합니다. 악화되고 있는 환경오염과 당뇨, 고혈압 등 육식문화에 따른 성인병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한 건강한 식습관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이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바르셀로나에서도 다양한 비건 레스토랑들이 운영중입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 제일 핫한 곳이 바로 Flax&Kale입니다.

 

 

■ Flax and Kale Barcelona

- 주소 : Carrer dels Tallers, 74b, 08001 Barcelona, 스페인

- 영업시간 : (월 - 일요일) 09:30 - 23:30

 


▲ Flax and Kale Barcelona 매장 입구

 

 

- 고딕지구에 있는 Flax and Kale 매장

 


▲ Flax and Kale 고딕지구 매장

 

일요일도 정상영업한다는 큰 장점이 있고, 이른 시간부터 늦은 시간까지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바르셀로나 현지인이 많이 방문하는 시간보다 빠른, 정오 또는 오후 5시에서 6시쯤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다 한가롭고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1층 레스토랑의 모습

 

건강하면서도 맛이 좋은 비건 음식이 많고, 분위기가 좀 더 핫한 2층 루프탑에서 식사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선 아직 인식이 적지만 스페인 사람들은 비건을 선택하는 젊은이들이 많고,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엔 30분 이상 웨이팅이 필수입니다.

 

 


 

'Eat better Be hppier Live longer', Flax&Kale의 슬로건입니다.

 

 


▲ Flax and Kale 영문 메뉴판

 

아침시간 가볍게 브런치와 착즙쥬스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영어 메뉴판이 있어 편리합니다. 모든 직원이 영어를 구사하며 가격은 일반 레스토랑과 비교하여 다소 높은 편입니다. 아보카도 샌드위치와 햄버거, 두부요리 등이 맛있고 상큼한 무화과샐러드도 꼭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 무화과 샐러드
(Favourite Kale Salad) : 10.95유로

 

 

 

▲ 연어로 만든 미니 햄버거(Salmon Mini Burget) : 16.95유로

 


연어로 만든 패티와 여러가지 곡물이 함께 섞인 햄버거 빵 반죽이 고소합니다. 씹는 맛은 흡사 돼지고기와 비슷하고, 연어살의 풍미가 좋습니다. 버거와 함께 제공되는 감자튀김도 맛있고 착즙쥬스와 함께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 
착즙쥬스 (왼쪽 - Green Love / 오른쪽 - Forever Young) : 5.95유로

 

 

착즙쥬스는 오렌지와 라임, 사과, 레몬, 케일 등 여러가지 재료를 섞어서 미리 만들어 놓으며, 음료수 통으로 제공됩니다. 개인컵에 따라서 마실 수 있고, 원하면 아래와 같이 냉장고에서 꺼내서 추가 구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 착즙쥬스를 판매하고 있는 냉장고

 

 

 

■ 신선한 과일과 야채로 만드는 비건 레스토랑, Flax and Kale

 

 

비건의 본토, 유럽에서 수준높은 비건 음식을 즐겨보세요. 또한, 비건이 아니더라도 고기를 대체한 재료로 만든 새롭고 신선한 음식을 경험해보는 것은 여행의 큰 추억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