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남자 쇼핑 추천 에스파듀 신발 / 마시모두띠

1. 에스파듀 신발 

스페인 전통신발인 에스파듀(Espadrille)는 누구나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면 소재의 신발입니다. 스페인엔 비가 많이 오지 않기 때문에 신발이 물에 젖을 염려가 없고, 더운 날씨에 발에 땀이 차지 않아 스페인사람들은 오래 전부터 에스파듀 신발을 신어 왔습니다.

 


▲ 스페인 에스파듀 신발

 

면으로 된 에스파듀 신발은 편안한 착용감과 천연소재로 만들어서 땀이 차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캔버스 운동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벼운 외출용 신발로 많이 구입하십니다.

 

신발 사이즈는 신으면서 늘어나는 재질이라, 딱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 가격은 기본 6 ~ 40유로 사이이며, 장인이 한땀한땀 바느질하는 전통 수공예 방식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에스파듀 신발은 본인이 직접 신으셔도 좋고, 특별한 여행선물로도 좋은 쇼핑아이템입니다.

 

 

 

2. 에스파듀 브랜드

1) 바르셀로나의 La Manual Alpargatera

스페인 국민샌들로 유명한 La Manual Alpargatera는 바르셀로나 고딕지구에 매장이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La Manual Alpargatera

 

- 주소 : Carrer d'Avinyo, 7, 08002 Barcelona, 스페인

 

 


 

 

 

수제화임에도 투박하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된 디자인이 인상적이고, 착용감을 높이기 위한 부수적인 요소, 쿠션 등이 발을 더욱 편안하게 감싸줍니다.

 

 

2) 마드리드의 Casa Hernanz

까사 헤르난즈(Casa Hernanz)는 줄서서 사야 하는 진정한 스페인 신발 맛집입니다. 매장 오픈 후 바로 찾아가시면 그나마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지만, 항상 사람들이 많아 쇼핑하기 힘듭니다.

 


▲ 까사 헤르난즈 매장 입구

 

 


 

 


▲ 기본 스타일의 에스파듀 신발 : 7.50유로

 

 


 

 

손님 1팀당 직원 1명이 전담마크해서 판매 및 사이즈교환해주기 때문에, 손님 1명당 평균 2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고, 그로인해 대기자의 대기시간이 길어집니다. 

직원은 영어와 스페인어를 구사하며, 원하는 상품을 미리 사진으로 찍으신 후 직원에게 사이즈를 요청하시면 좀 더 빠르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신발사이즈는 되도록 딱 맞는 사이즈를 구입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천 소재의 신발이므로 착용하신 후 사이즈가 늘어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 마드리드 마요르 광장

 

까사 헤르난즈 매장은 마드리드 마요르 광장에서 가깝고, 신발 가격은 기본 모델이 7유로부터 시작하고, 최대 60유로까지 다양합니다.

 

- 주소 : Calle de Toledo, 18, Madrid, 스페인

-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08:00 (오후 02:00 ~ 04:30까지 휴식시간임)

 

 

[참고]

까사 헤르난즈 매장에 사람이 많다면, 바로 옆 Calzados LOBO 신발가게도 좋습니다. 이곳도 비슷한 유형의 스페인 에스파듀 신발을 판매하며,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더 저렴합니다.

 

- 가게이름 : Calzados LOBO 

- 주소 : Calle de Toledo, 30, 28005 Madrid, 스페인

- 영업시간 : 오전 09:30 ~ 오후 08:00 (중간에 오후 02:00 ~ 오후 04:30까지 브레이크 타임)

 

 

3) Toni Pons

토니폰스(Toni pons)는 가격이 좀 비쌉니다. 50유로 내외이며 매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10유로 내외의 까사 에르난즈보다 서비스와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지만, 제품의 디자인과 퀄리티는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Toni Pons 매장의 모습

 

- 마드리드 매장 주소 : Calle Mayor, 37, 28012 Madrid, 스페인

 

- 바르셀로나 매장 주소 : Carrer de l'Argenteria, 43, 08003 Barcelona, 스페인

 

 

4) 캠퍼(Camper)

캠퍼 신발은 스페인 대표브랜드이며, 에스파듀 신발과 비슷한 스타일로 제작됩니다. 캠퍼 신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과 자세한 상품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캠퍼 쇼핑정보' 더 알아보기 >

 

 

 

3. 바르셀로나 남자 쇼핑, 마시모두띠

에스파듀 신발과 함께 바르셀로나 남자 쇼핑브랜드로 추천하는 마시모두띠(Massimo Dutti)도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마시모두띠는 자라(Zara) 브랜드와 동일한 패션기업인 인디텍스(Inditex)에서 운영하는 의류 브랜드로서, 남성 가죽 제품이 특히 유명합니다.

 

바르셀로나 및 마드리드 여행하시면서 쉽게 매장을 찾으실 수 있고, 카탈루냐 광장 근처의 마시모두띠 4층 매장에 가시면 다양한 디자인과 폭넓은 사이즈의 상품들을 직접 쇼핑할 수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마시모두띠 매장

 

- 카탈루냐 광장 근처 마시모두띠 매장 주소 : Carrer de Pelai, 1-4, 08001 Barcelona, 스페인

 

- 마시모두띠 상품 및 가격정보 :

 


 

 


 

 


 

 


▲ 폴로티 : 25.95유로

 

 


 

 


 

 


▲ 니트 티셔츠 : 25.95유로

 

 


 

 


▲ 체크 남방 : 24.95유로

 

 

마시모두띠 브랜드는 한국 백화점에도 입점해 있으며, 인터넷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페이 현지 제품과 한국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가격을 비교한 자료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바르셀로나 및 마드리드 쇼핑하신 후 택스리펀 받는 방법도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마시모두띠 관련 정보 더 알아보기

* 아래 글씨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됨


> '마시모두띠 가격비교' 정보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택스리펀' 신청방법 알아보기

> '마드리드 택스리펀' 신청방법 알아보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