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오디오가이드 설치방법 및 사용방법

코로나 사태 이후,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의 오디오가이드 서비스가 변경되었습니다. 별도의 수신장치를 교부하지 않고 입장객이 소지한 모바일을 통해 각자 재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바뀌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티켓 구매시 오디오가이드를 신청하셨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대략적인 한국어오디오 가이드 설치방법에 대한 순서는 아래 녹색 박스를 참고하세요. 더 자세한 설명은 박스 아래 글과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순서 >

1. 사그라다 파밀리아 앱 설치

2. 앱 실행 후, 하단의 'Tickets' 클릭

3-1. Reservation Number ( = 티켓 PDF 파일에 적힌 'Code' ) 입력

3-2. Email ( = HOLASPAIN 카카오톡으로 안내받은 이메일 주소 ) 입력

3-3. 방문일자 선택

4. 앱 하단의 'Visits' 클릭 후, 티켓 등록여부 확인

5. 성당 방문 후, 'Visits'에 등록된 티켓을 현장직원에게 제시

6. 'Visits'에서 한국어오디오가이드 재생

 

 

자세한 설명 ↓

 

■ 오디오가이드 앱 설치방법

1.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앱스토어에서 "Sagrada Familia Official" 앱을 다운받습니다.

- 안드로이드용 설치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sagradafamilia.droid

[ 바로기 ↗ ]

 

- 아이폰용 설치 링크 : https://apps.apple.com/us/app/sagrada-familia-official/id1570335095

[ 바로기 ↗ ]

 

 

2. 상기 설치 링크를 통해 앱을 설치한 후 앱을 실행합니다.


 

 

 

■ 오디오가이드 앱 실행방법

1.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티켓을 구입합니다.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구매 링크

 

구매 완료한 티켓정보는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예시)

 

 

2.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앱을 실행한 후, 화면 하단의 "Tickets" 를 클릭합니다.

 


▲ 사그라다 파밀리아 앱 실행시 첫 화면

 

 


위 이미지와 같이, 빨간색 박스 표시한 부분인 "Tickets" 를 클릭합니다.

 

 

 

3. Download your tickets 에서 구매한 티켓정보를 작성합니다.

① Reservation Number

구매한 티켓의 Reservation Number를 입력합니다.

 



Reservation Number 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구매한 티켓의 Code 번호를 작성합니다.



 

 

 

 

 

② Email

구매자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상기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구매하러 가기"를 통해 구매하신 분들은 HOLASPAIN 상담원에게 문의하시면 이메일 주소를 확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③ Date of your visit

방문일자를 선택합니다.

 


 

 

 


▲ 방문날짜를 선택합니다.

 

① ~ ③ 까지 작성완료한 후, "Download your tickets" 버튼을 누른 후 티켓 등록을 완료합니다.

 


▲ 티켓 다운로드 완료한 화면입니다. 

 

 

 

4. Visit 버튼을 클릭합니다.

티켓 등록이 완료되면 Visit 화면에서 QR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일자에 맞춰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 방문하셔서 현장직원에게 해당 QR코드를 제시하시면 정상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Visit 탭에서 등록된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한 방문일자에 QR코드 인증이 완료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Play your audioguide 라는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일반투어와 빠른투어, 두가지 세부메뉴가 있으며, 각각 45분, 25분이 소요됩니다. 원하시는 가이드투어 메뉴를 선택한 후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 오디오가이드를 청취할 수 있습니다.


▲ Visit 탭에서 'Play your audioguide' 메뉴를 클릭합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내부에서, 아래 이미지와 같은 오디오가이드 재생 포인트를 확인합니다. 이 지점에 가셔서 표지판에 적힌 번호의 오디오가이드를 재생하시면, 해당 지점에 대한 가이드 설명을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 성당 내부의 오디오가이드를 이용할 수 있는 중요 포인트

 

 

 

■ 오디오가이드 앱 활용 방법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내부의 오디오가이드를 이용할 수 있는 중요 포인트들의 위치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과 같이, " Visit → The Basilica → Explore the Basilic " 순서로 클릭하시면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내부 지도와 함께 오디오가이드를 수신할 수 있는 지점들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찾아가는 방법과 성당 입장시 제한되는 의상, 주의사항 등도 Visit 탭에서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찾아가는 방법


 


▲ 사그라다 파밀리아 입장시 소지가 불가한 물품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추가설명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근처 맛집, 숙박, 찾아가는 방법 등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글씨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정보 더보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