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왕궁 예약하는 방법

두룸룸 0 21623

마드리드 왕궁 예약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접할 수도 있지만 미리 예약한다면 줄을 서지 않고 바로바로 입장이 가능하겠죠?

 


 

 

 

■ 마드리드 왕궁 예약방법


※ 한국어 사이트에서 예약하는 방법

HOLASPAIN 공식스토어에서 추가할인 받고 편리하게 티켓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마드리드 왕궁 한국어 예약사이트' 바로가기 ▶

 



※ 마드리드 왕궁 홈페이지 예약: http://www.patrimonionacional.es/ 

 

1. 위의 마드리드 왕궁 예약 URL에 접속한 후,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우측 상단의 ' English '를 클릭하신 후, 'Royal Sites'를 클릭합니다.

 


 스페인어인 경우,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Reales Sitios'클릭!

 

 

 

2. 아래 화면과 같이 첫번째 Royal Palace of Madrid를 선택합니다.

 


 맨 위 사진 'Palacio Real de Madrid' 마드리드 왕궁 클릭! 

 

 

 

3.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Comprar entradas >'를 클릭합니다.

 


 아래 노란 박스 'Comprar Entradas' 클릭!

 

 

 

4. 다음 화면에서 National Heritage 옆의 '영국 국기'를 클릭하여 영문으로 사용언어를 변경하고, Users를 눌러 회원가입합니다.

마드리드 왕궁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은 필수조건은 아니며, 혹시 모를 결제오류 발생시 티켓 예약정보가 캐쉬로 저장될 수 있고, 결제완료한 예약정보를 본인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1. 마드리드 왕궁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는 방법

Users를 클릭한 후, 아래 화면에서 General Public을 선택합니다.

 


 

 

 

4-2. 파란색 아이콘인 ' Register new user '를 클릭합니다.

 


 

 

 

4-3. E-mail과 비밀번호, 여권번호(Tax id), 국가, 전화번호, 주소, 우편번호(Postal Code) 등을 작성합니다. Country는 'Korea, Republic of'이며, 알파벳 'K'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또한, "I don't wish to receive information on Patrimonio Nacional"과 "I have read and I accept the General conditions of service" 항목을 체크합니다.

 


 

 

 

4-4. Basic information on data protection 안내에 대해 동의한다는 의미로, "I`ve read and agree" 버튼을 클릭합니다.

 


 

 

 

5. '4번'의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로그인합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지 않는 분은 '4번' 회원가입을 건너뛰어도 됩니다. 

아래와 같이 General Public 항목의 ' Buy tickets '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람 표시 'Comprar entradas' 클릭

 

 

 

6. 예약을 원하는 날짜 및 입장시간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클릭합니다.

 

10:00, 11:00, 12:00, 13:00, 14:00, 15:00, 16:00 시간대 별로 15분 마다 입장시간을 설정합니다. 아래쪽에 disponibles은 현재 예약할 수 있는 인원수입니다. 

(왼쪽의 달력에서 빨간색은 예약할 수 없음. 회색은 예약 가능. 노란색은 일부 시간만 예약 가능 입니다.)

 

 

 

7. 13유로의 Basica + Expo 또는 맨 아래의 오디오가이드가 포함된 티켓(Audioguia interactiva) 를 선택합니다.

 


 맨위에 Basica 에서 인원수 선택. 아래는 5-16세, 65세 이상, 장애인 할인 등등 우린 해당 사항이 없는 거에요

 

 

 

8. 예약내용을 확인하고 결제(Pay visit)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크롬을 사용하면 한국어로 번역하여 보면 편해요 ^^

 

 

 

9. 유료방문(Pay visit) 클릭하여 결제만 하면 됩니다! 결제창은 아래와 같으며, 구매자 이름(Name: 이름 / Surnames: 성)과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이메일로 티켓 바우쳐정보가 발송되기 때문에 이메일 정보는 정확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Create a user if not exists. You should check this option if you want a invoice or reprint your tickets in case of loss. You will receive an email with your user details to access your account." 과 "I don't wish to receive information on Patrimonio Nacional", "I have read and I accept the General conditions of service" 항목을 체크하신 후, "initiate payment"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한 조항(Basic information on data protection)에 동의한다는 의미의 "I`ve read and agree"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최종 구매내역을 확인하고, Pay 버튼을 눌러 카드결제창으로 이동합니다. 카드결제 창에서는 VISA와 MasterCard 등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를 이용해서 요금을 결제합니다.

 


 

카드번호 및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 카드 결제정보를 아래와 같이 입력합니다.

 


 

 

 

12. 구매자 정보를 입력하고 카드 결제만 하면, 메일로 티켓 정보가 옵니다. 이 때 메일에 첨부되어온 티켓을 저장하거나 출력해서 입장하실때 보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표를 사기위한 줄이 따로 길게 되어 있으니 표 예약을 하셨다면 바로 입장 하세요!) 

 

 


▲ 마드리드 왕궁 온라인 티켓 바우쳐 

 

 

 

■ 마드리드 왕궁 바로입장 방법

위와 같이 온라인 예약한 후, 마드리드 왕궁 입구에 방문하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티켓을 현장에서 구매하려는 대기줄과 마드리드 왕궁 입장을 위한 대기줄이 인접해 있어서 티켓 대기줄에서 대기하시는 한국관광객이 많습니다.

 


▲ 마드리드 왕궁 입구에 혼잡한 관광객들의 모습

 

티켓을 위 예약방법에 따라 예약하신 분은 아래와 같은 입장객 대기줄로 가시면 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빨간색 원으로 표시한 대기줄로 입장하면 됩니다. 오른쪽의 긴 대기줄은 티켓을 현장에서 구입하기 위해 대기한 사람들이고,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대기줄 옆에 아래 사진과 같이 "VISITORS WITH TICKETS" 라는 표지판이 있습니다. 여길 찾으신 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오디오가이드를 신청하신 분은 보안대 통과 후 안내데스크에서 오디오가이드 수신기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디오가이드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으며, 관광지 포인트별로 관련정보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오디오가이드를 실행할 수 있는 포인트

 

 

[참고]

마드리드 왕궁 내부는 사진촬영이 금지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로비 또는 방과 방을 연결하는 복도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접견실 및 스페인 왕가에서 직접 사용하는 공간에서는 무단 사진촬영시, 현장직원에 의해 제재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마드리드 왕궁 무료입장 방법

무료 입장에 대해서는, 거주자, 유럽시민권자 등등이 해당되니... 여행객인 분들은 패쓰~ 자세한 마드리드 왕궁 홈페이지에 게시된 무료입장 관련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EU 시민권자가 아닌 외국인(한국인)에 대한 무료입장

1) 5세 미만 어린이

2) 매년 5월 18일 국제 박물관의 날

 

더 자세한 무료입장 전체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patrimonionacional.es/en/tarifa-gratuita-palacio-real-de-madrid 

 

또한, 위 링크의 페이지를 한국어 번역한 내용은 아래 캡쳐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마드리드 왕궁 근처 공원

마드리드 왕궁 뒷편으로 가시면 일반인에게도 개방되는 마드리드 왕궁의 정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스페인 왕들이 즐겼던 정원을 직접 걸어볼 수도 있습니다.

 

 


 


 


 


 

이 곳의 정확한 명칭은 "JARDINES DEL CAMPO DEL MORO"이며, "Campo del Moro"로 검색하여 찾아가실 수도 있습니다. 주소는 Paseo de la Virgen del Puerto, 1, 28013 Madrid, 스페인 이며, 마드리드 왕궁 뒷쪽이라서 걸어가시려면 왕궁 입구에서 3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06시까지입니다. 

 

 


▲ 마드리드 왕궁 정원

 

 

 

 

■ 마드리드 왕궁의 야경

마드리드 왕궁은 저녁에 더 빛나고 아름답습니다. 저녁시간에 맞춰 왕궁을 방문하신다면 왕궁 앞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과 함께 은은한 조명이 합쳐진 새로운 왕궁의 모습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저녁시간에도 현지경찰이 왕궁 근처를 순찰하기 때문에 안전한 편이고, 겨울에 방문하신다면  바닥이 차기 때문에 일회용 방석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 마드리드 왕궁의 야경

 

 

> 마드리드 왕궁 근처 가볼만한 관광지 : '마드리드 데보드 신전(Temple of Debod)' (클릭)

> 마드리드 미술관, 박물관 무료입장 시간 정리 : '프라도 / 티센 / 레이나 미술관' (클릭)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