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마드리드 여행 - 숨은 관광명소 BEST 3

스페인가즈아 0 7222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에서 꼭 한번 방문해야 하는 숨은 관광명소 TOP 3를 소개합니다.

그냥 지나치기 아쉬운 마드리드 숨은 관광명소들을 꼭꼭 챙겨가세요!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 - 숨은 관광명소 BEST 3


1. 세로 델 티오 피오 공원 (Cerro del Tío Pío Park, Uncle Pio Hill Park) 

: 최고의 마드리드 야경명소

 


 

다시한번 티오피오 공원의 언덕에 서서 마드리드를 바라볼 수 있다면..

 

드리드 남쪽에 위치한 이 공원은 마드리드 최고의 핫스팟으로 유명합니다.

마드리드 시내를 두 발 아래에서 바라보는 황홀함과 타오르는 마드리드의 일몰의 짜릿함은 어떤 말로도 쉽게 설명되지 않을 것입니다.

마드리드의 파란 하늘을 바라보며, 아름답게 타들어가는 태양을 바라보며 정열적인 스페인 여행의 잠시나마 쉼표를 찍을 수 있는 가장 추천하고 싶은 마드리드 핫 플레이스입니다.

 

티오피오 공원은 7개의 언덕으로 이루어졌으며, 각 언덕마다 각기 다른 절경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시간만 허용된다면 전체를 돌아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Sol 광장에서 Metro로 20분 이동하면, Portazgo 역에 도착합니다. 

역에서 내린 후 좀 걸어가야 하며, 물이나 가벼운 간식을 준비하여 에너지를 보충하는 것도 좋은 팁일 것 같습니다. 가장 일몰이 아름다운 시간은 늦은 4시에서 6시 사이입니다.

 

마드리드를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2. 레티로 공원 (Parque del Retiro)

: 넓은 숲과, 숲에 비해 크진 않지만 인공호수에서의 나룻배놀이



 

레티로 공원은 마드리드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울창한 숲과 화려한 꽃장식, 조형물이 유명합니다. 스페인의 역대 왕들의 동상과 중앙을 흐르는 인공호수가 에메랄드 빛깔로 아름답습니다.

호수를 따라 배를 타며 한적한 오후를 즐길 수 있지만, 호수가 그리 크진 않으니 큰 기대는 마세요.

 

 

 

레티로 공원은 레티로 역에서 내리면 쉽게 방문할 수 있고, 일요일 오전에 아름다운 시민 음악회가 열린다고하니 시간 맞춰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또한, 산책코스로도 레티로 공원은 유명합니다. 더 자세한 레티로 공원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레티로 공원' 더 알아보기 >

 

 

 

 

 

3. 엘 라스트로 벼룩시장

: 다양한 소품들과 이색적인 분위기 그리고 많은 소매치기를 만날 수 있는 곳

 

▲ 라스트로 벼룩시장

 

엘 라스트로  벼룩시장은 일요일에만 열립니다. 우리나라 나눔장터, 벼룩시장과 비슷한 느낌으로 다양한 중고물품들과 이색적인 분위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단, 소매치기도 만날 수 있음!)

라스트로 벼룩시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하며, 마요르 광장에서 남쪽으로 500m 떨어진 카스코로 광장에서 열립니다. 메트로를 이용할거라면 La Latina 역에서 내리면 됩니다.

 

이색적이고 스페인 사람들의 사는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께 엘 라스트로 벼룩시장을 추천합니다.

 

'라스트로 벼룩시장' 더 알아보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