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준비를 위한 사이트 모음 [여행팁]

HOLASPAIN 0 12997



오늘은 여행을 준비하면서 유용한 사이트들 모음과 각 사이트별 혜택받고 예약하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숙박 예약사이트도 종류가 여러 가지이고 항공권 예약, 가격비교, 여행상품 예약, 비교 사이트까지...

주로 스페인여행을 위주로 설명을 드리겠으나, 유럽여행이나 미국여행 등에도 광범위하게 사용될만한 사이트들을 모아서 리스티 해놓을테니 여행계획 짜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각 사이트별 특징과 할인받는 방법을 나열하고 사이트 이름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하니 참고하세요.

매월 할인 방법이 달라질 수 있어 월 단위로 이글은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2018.09.05. 기준) 

 

부킹닷컴에서 원하는 숙소를 검색하고 결정했다면 각 사이트별 최저가를 비교해보는 식으로 예약을 하면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각 사이트별 할인 방법은 아래 상세히 기재해놨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1. 숙박 예약사이트

   

1) 부킹닷컴 (Booking.com) 

 

숙박 사이트 중에 검색이 가장 세분화되있고 편리합니다. 전세계 어디라도 다양한 숙소를 검색할 수 있고, 예약 후 현지에서 결제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다른 사이트에 없는 숙소도 많아서 가장 다양한 숙소가 검색됩니다.

 

 

■ 할인방법

: 아래링크에서 예약한다면 숙박 후 10%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 10%할인받고 예약하기 > 





2) 호텔스닷컴 (Hotels.com) 

  

8%쿠폰, 10%쿠폰 등 매월 새로운 이벤트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0박만 모으면 1박이 무료, 회원만 비밀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도도 있으니 이용한다면 타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 할인방법

5% Off 쿠폰 (쿠폰코드: 5OFFKR)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결제옵션에서 '사전지불'을 선택하시고, 결제페이지에서 쿠폰코드를 붙여넣으면 할인 적용됩니다.

 

호텔스닷컴 5%쿠폰적용하기

  
* (주의) 2018년 09월 30일 예약까지 유효하며, 2018년 12월 31일까지 여행완료하는 건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3익스피디아 (Expedia.co.kr) 

 

회원으로 가입하면 10% 이상 추가할인 가능하다. 호텔 예약 취소나 변경에 수수료가 없는 것이 특징. 동일한 조건으로 검색해서 다른사이트보다 예약한 건이 비싸면 그 차액을 환불해주고 20%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으니 믿고 예약할만합니다.

 

 

 


▲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 할인방법

: 8%, 10%, 12% 할인코드로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8%, 10% 또는 12% 할인방법을 아래와 같이 정리하여 설명드립니다. 


(단, 프로모션은 한국인의 경우 2018년 09월 30일까지 예약자, 2018년 12월 31일 숙박완료 예약 건, 사전 결제하는 건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① 8% 할인방법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여 접속한 후, 8% 추가할인코드를 복사합니다. 호텔예약시 '할인코드 입력란'을 누르고, 복사해 둔 할인코드를 에 붙여넣기하여 할인예약합니다.


익스피디아 할인코드 적용하기 >

  

 

 

② (마스터카드 전용) 전지역 12% 할인방법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12% 추가할인코드를 확인하세요. 확인한 할인쿠폰 코드를 복사하신 후, 쿠폰 가능호텔의 예약시 해당 코드를 입력하시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익스피디아 12% 추가할인받기 >  

단, 위 링크로 확인하셔야만 할인을 정상적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4아고다(Agoda.com)


호텔부터 풀빌라, 게스트하우스까지 1백만 여개 이상의 숙소 예약 서비스입니다. 가끔 제일 최저가가 뜨기도 하니 잘 살펴보세요.

 

■ 할인방법

아래 링크로 접속한 후 각 나라별 코드(아래에 ⓐ~ⓓ로 표시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추가할인적용됩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해야만 쿠폰코드가 적용되며, 프로모션 상품이라는 호텔에 대해서만 추가할인적용됩니다.

 

아고다 할인적용 받기 >

 

 

< 각 나라별 할인코드 >


ⓐ 말레이시아.홍콩 5%  /  AGD1809M198

예약기간 2018년 9월 1일 ~ 2018년 9월 30일

투숙기간 제한없음


ⓑ 대만 5%  /  AGDS1808M140

예약기간 2018년 9월 5일 ~ 2018년 9월 20일

투숙기간 ~ 2018년 10월 31일


ⓒ 매달 올라오는 쿠폰이 다를 수 있다.

5% ~ 10%까지 추가 할인 가능하니 아래 링크에서 쿠폰확인 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구석구석 여행특가 - 링크접속 (PC에서만 적용 가능!) 


현재는 서울 숙소 10% 할인, 시애틀 숙소 8%할인, 하와이 숙소 5%, 시드니 5%할인, 싱가포르 5%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 스페인여행 숙박 예약과 관련된 정보 더 알아보기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 '부킹닷컴 10% 예약금 환급 받는 방법' 더 알아보기

< '에어비앤비 5만원 적립금 바로 받는 방법'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아파트먼트 추천 - 가족여행을 위한 숙소추천 Best 10'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호텔추천 Best 10 (위치, 가격기반으로 선정)' 더 알아보기







2. 가격비교 및 예약사이트

 

- 땡처리닷컴 : 국내최초 최고의 항공권 오픈마켓 및 판매 여행사,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 트립어드바이저 : 월간 방문객 약 3억 4천만명, 490만 개 이상의 숙박시설, 관광명소에 대한 리뷰, 평가가 2억 2,500만 건 이상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커뮤니티입니다.

 

- 웹투어 : 최저가 예약 제공, 가장 저렴하고 우수한 여행상품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 트립닷컴 : 3개국어로 이용 가능하며, 전세계 호텔/항공예약이 가능한 원스탑 여행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입니다. (호텔 예약시, 각 항공사별 마일리지 적립 가능, 적립코드 SIA)








3. 현지투어 예약


- 유로자전거나라 : 가우디투어, 버스투어, 워킹투어 다양한 종류의 투어상품을 제공합니다. 꽃보다할배 스페인편에서도 소개된 현지투어업체입니다.

 

- 마이리얼트립 : 자유여행 예약플랫폼과 투어/액티비티 상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1인 가이드투어에서부터 전문 투어상품까지 다양합니다.


 



■ 스페인여행 현지투어와 관련된 정보 더 알아보기 (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


< '스페인 가이드투어 가격비교하자' 더 알아보기

< '마이리얼트립 할인방법, 할인쿠폰 다운받는 방법' 더 알아보기

< '스페인여행 투어 후기' 더 알아보기

 





4. 유럽 이동수단 예약 

부엘링 : 현지 국내선 항공예약 사이트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이동가능)

렌페 : 스페인 도시간 이동할 수 있는 광역철도서비스

AeroBus : 편리한 공항버스

유레일패스 : 유럽내의 한 나라에서 다양한 국가까지 광범위한 기차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유레일 예약사이

알사버스 : 도시간 이동을 위한 버스 예약  (*관련링크: 알사버스 예약방법)

  스페인여행 도시간 이동수단에 대한 정보 더 알아보기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 '스페인 도시간 이동수단 예약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가는 방법'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할인정보 - 에어로버스 Aerobus 쿠폰북' 더 알아보기







5. 스페인여행 준비를 위해 유용한 사이트 

홀라스페인 : 스페인여행 준비를 위한 다양한 정보가 있는 전문사이트

유랑 : 네이버 까페로, 유럽여행자들의 커뮤니티

스페인대사관 : 주 스페인대사관, 여행 정보, 주의점 등 참고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